Manged Service
IT Outsourcing 의 필요성
SAP 시스템 구축 후에는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작업이 필요하며, Outsourcing을 통해 전문 업체를 활용하면서 내부 프로세스 효율화를 추구하고 정보 자원의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SAP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 및 개선
1. 안정적인 운영
2. 시스템 효율성 제고
3. 시스템 활용도 증진
ISTN의 Outsourcing 서비스 모델
ISTN은 인력을 고객사에 상주시키면서 지원하는 AMO 방식, 고객이 요청하는 내용을 접수하여 지원하는 EBS 방식, AMO와 EBS를 혼합한 형태의 세가지 모델로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 구분 | ISTN의 Service 수행 방법 | 비용 측면 |
AMO (Application Maintenance Outsourcing) |
|
|
EBS(Event Based Service) |
|
|
AMO+EBS |
|
|
ISTN의 Outsourcing 서비스 Point
개별 고객이 갖추기 어려운 SAP의 기술적인 측면을 지원하기 위해 ISTN은 세가지 관점에서 유지보수 서비스 체계를 갖추고 고객에게 Outsourcing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oint 1. 모듈 별 Senior 컨설턴트들의 문제 해결 지원
Point 2. 시스템 성능 최적화 지원
Point 3. 시스템 활용도 진단, 사용자 교육 등 부가 서비스 제공
Outsourcing 서비스 절차
ISTN은 SAP사의 Expert한 유지보수 Partner로 인증 받고 있으며, 고객이 등록한 요청 사항의 접수부터 완료까지 자체 Service Management 시스템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수행합니다.